2018년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적성고사 전형의 수시등급 평균 자료입니다
한국산업기술대의 정원내 일반전형(적성)은
논술60% + 전공적성평가 40% 성적을 일괄 합산하여 총점순으로 선발
교과반영방법
계열/학부 | 반영교과 | 반영과목 | 활용지표 |
공학계열 | 국어, 수학, 영어, 과학 | 각 교과별 전 과목 | 석차등급 |
경영학부 디자인학부 | 국어, 수학, 영어, 사회 또는 과학 (사회/과학 중 이수단위 수가 많은 교과 반영) |
전공적성평가 반영방법
모 집 단 위 | 평가 영역 | 문항수 | 문항당 배점 | 평가 점수 | 기본 점수 | 만점 | 필답유형 | 시험 시간 | |
공학 | 경영/ 디자인 | ||||||||
전 모집단위 | 국어 | 30문항 | 2점 | 3점 | 150점 | 50점 | 200점 | 객관식 (4지선다형) | 70분 |
수학 | 30문항 | 3점 | 2점 | ||||||
총 60문항 |
최종등록한 학생들까지 합산한 수시등급 평균
전공적성은 60개만점
학생부 평균은 300점만점/기본점수60점 입니다.
구 분 | 지원현황 | 최종등록자 성적 | 충원 합격 예비 번호 | ||||
모집 인원 | 경 쟁 률 | 전공 적성 정답 평균 | 학생부 평균 | ||||
환산 점수 | 등급 | ||||||
기계공학과 | 25 | 34.3 | 45.0 | 290.6 | 3.9 | 2 | |
기계설계공학과 | 19 | 21.9 | 41.8 | 288.2 | 4.4 | 3 | |
메카트로닉스공학과 | 25 | 29.0 | 43.3 | 289.1 | 4.3 | 6 | |
전자 공학부 | 전자공학전공 | 22 | 28.6 | 44.5 | 289.7 | 4.3 | 10 |
임베디드 시스템전공 | 15 | 22.9 | 44.7 | 288.0 | 4.4 | 4 | |
컴퓨터 공학부 | 컴퓨터공학전공 | 15 | 45.2 | 48.3 | 289.7 | 4.2 | 5 |
소프트웨어전공 | 15 | 40.6 | 48.9 | 290.7 | 4.1 | 1 | |
게임 공학부 | 게임공학전공 | 13 | 33.6 | 47.3 | 289.8 | 4.4 | 6 |
엔터테인먼트 컴퓨팅전공 | 5 | 24.2 | 48.0 | 290.0 | 4.2 | 1 | |
신소재공학과 | 18 | 27.3 | 48.1 | 288.8 | 4.2 | 5 | |
생명화학공학과 | 18 | 44.3 | 49.0 | 291.2 | 3.9 | 9 | |
나노-광공학과 | 18 | 20.3 | 43.2 | 289.8 | 4.3 | 2 | |
에너지·전기공학과 | 18 | 22.7 | 42.2 | 289.6 | 4.2 | 5 | |
경영 학부 | 산업경영전공 | 21 | 19.3 | 44.3 | 288.5 | 4.5 | 3 |
IT경영전공 | 21 | 19.2 | 43.9 | 287.6 | 4.5 | 1 | |
디자인 학부 | 산업디자인전공 | 10 | 16.4 | 44.8 | 287.6 | 4.5 | 2 |
디자인공학전공 | 11 | 13.9 | 42.5 | 288.8 | 4.6 | 6 | |
융합디자인전공 | 11 | 14.0 | 44.0 | 284.4 | 4.9 | 4 | |
합 계 | 300 | 27.2 | 45.2 | 289.0 | 4.3 | 75 |
산업기술대학교에 재미있는 전공이 많네요
게임공학전공
엔터테인먼트 컴퓨팅 전공 등
평균 4점대의 내신을 가진 학생들이 적성고사전형에 합격했습니다.